배우 고준희와 열애설이 불거진 힙합 프로듀서 마스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마스타우는 1978년 10월25일 생으로 진원(Ginnwon)이란 이름으로 데뷔해 지난 2003년 1집 ‘마스타 피스’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문제아’로 활동했다.

   
▲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이후 마스타우는 2집 ‘마스타 우 파트2’를 낸 뒤 동료 랩퍼 ‘디지털 마스타’와 그룹 ‘와이엠쥐에이(YMGA)’를 결성했다. 이들은 지난 2008년 ‘메이드 인 록’을 발매했다.

또 지난 2012년에는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 서인영의 ‘렛츠 댄스(Let’s Dance)’의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K팝스타’ 준우승 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이하이의 데뷔 싱글 작사에도 참여했다.

현재 마스타우는 최근 케이블TV 엠넷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바 있는 YG엔터인먼트 소속 힙합 프로듀서다.

한편 2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고준희가 마스타우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충격적”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대박” “고준희 마스터우, 둘이 안 어울려” “고준희 마스터우, 적극 부인하던데” “고준희 마스터우, 아니라고 하니까 더 사실인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