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DGB대구은행은 다음달 5일까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감정평가사를 비롯, 개인신용평가시스템, 프로그래머 등의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DGB대구은행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모집분야는 감정평가사, 개인신용평가시스템, 기술평가, 신용 리스크, 신용카드 마케팅, 퍼블리셔, 프로그래머 등 총 7개 분야다. 

대구은행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고 비대면 금융 및 IT분야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 은행관련 전문역을 비롯해 개인신용평가시스템(CSS)·퍼블리셔·프로그래머 등을 대상으로 했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중요하며, 학벌 및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든 응시 가능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지원서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2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김태오 은행장은 “‘100년 은행,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을 표방하고자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 인력 대폭 채용에 나서는 DGB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더욱 진일보한 금융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