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20층 6개동 전용면적 75~84㎡ 461가구
   
▲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조감도./사진=삼호

[미디어펜=유진의 기자]대림산업 계열사 삼호가 충남 금산군 중도리 188-48 일대에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을 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으로, 아파트 전용면적 75~84㎡ 461가구로 구성된다. 전형면적별로는 △75㎡A 53가구 △75㎡B 165가구 △84㎡A 132가구 △84㎡B 111가구 등이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금산에 들어서는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e편한세상은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2019년기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총 7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및 스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및 친환경 건설산업대상 5년 연속 수상 등 건축업계에서 대표적인 상을 수상한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75㎡, 84㎡으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형대로 구성됐다. 확장형 평면설계로 가족 구성원에 따른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파룸, 팬트리룸, 드레스룸, 워크인 신발장을 갖춰 다양한 수납공간(일부 가구 제외)으로 편의를 높였다. 피트니스 시설, GX룸, 주민카페 등 밖에 나가지 않고 생활 속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는 금산IC 등을 통해 대전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통영대전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37번국도를 이용해 무주, 옥천 등 인근지역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금산 인삼헬스 특구 등과 바로 연결되는 무금로, 금산로 등도 단지 주변을 지난다. 

또 인근 금산시내버스터미널 및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있어서 서울과 충청권, 호남권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금산동초, 금산초, 금산중, 금산고 등 교육여건이 양호한 편이며 비호산 근린공원도 인근에 자리한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금산군 내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인기 평형대, 특화평면, 커뮤니티시설 등 상품성도 우수해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 일대 들어서며,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