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데이' 특집방송에서 공기청정기·마스크 판매
   
▲ NS홈쇼핑은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를 집중 편성한 '클린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사진=NS홈쇼핑
[미디어펜=김견희 기자]NS홈쇼핑은 미세먼지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를 집중 편성한 '클린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최근 이슈인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나 미세먼지 걱정으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상품을 오는 30일 긴급 편성 했다.

'엔웰스 황사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 KF94 등급으로 황사, 미세먼지(입자성 유해물질)을 94% 차단하여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 4중 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고안되었으며 숨 쉬기 편하고 대화에 불편함이 없다. 3D입체 구조로 숨쉬기 편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착용감도 편안하다. 30일 13시40분 방송한다.

캐리어 공기청정기는3단계 필터 공기청정, 18단계 세기 조절, 에너지 효율 1등급, 미세먼지 측정 PM(2.5,10) 차일드 락 기능을 채택했다.  1단계 프리필터가 큰 먼지와 머리카락, 반려동물의 털 등을 걸러주고, 2단계 마이크로 집진필터에서는 초미세먼지 집진 효율을 99%까지 확인할 수 있다. 3단계 탈취 필터가 5대 유해가스 탈취를 최대 79%까지 가능하게 했다. 

캐리어 공기청정기는 NS홈쇼핑에서 오는 30일 9시 25분, 20시 40분 전파를 타고, NS샵플러스 채널에서도 18시20분, 23시 20분 방송한다.

채수훈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MD는 "식약처 허가 KF94 등급인 ‘엔웰스 황사 마스크’를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NS홈쇼핑에서 어렵게 물량을 확보 해 방송을 마련했다"며 "독감 유행부터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예방이 최선인 요즘 상황에서 마스크와 실내생활을 위한 공기청정기는 필수품인만큼 주문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