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티져스와 함께 호주 국민 초콜릿 과자로 꼽히는 포즈(PODS), 세븐일레븐 단독 판매
   
▲ 세븐일레븐이 호주에서 국민 초콜릿 과자로 불리는 '포즈(PODS)'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사진=세븐일레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호주에서 국민 초콜릿 과자로 불리는 '포즈(PODS)'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고 31일 전했다.

'포즈'는 M&M 초콜릿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초콜릿 제조업체 마즈(Mars) 호주에서만 생산하는 유일한 상품으로, 호주인들에게 몰티져스와 함께 꾸준히 사랑 받는 국민 초콜릿 과자다. 호주 여행 시 필수 구매 상품으로 꼽히는 상품이며,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다.

'포즈'는 우주선 모양의 바삭한 비스킷에 초콜릿과 카라멜 크림이 듬뿍 담겨있으며, 크런키한 식감과 함께 쫀득하고 달콤한 초콜릿 필링이 특징이다. 스니커즈, 트윅스 맛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판매가격은 7000원이다.

김세미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담당 MD(상품기획자)는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난 해외 유명 먹거리들이 편의점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에도 글로벌 소싱 경쟁력을 강화해 품질 놓은 해외 인기 상품들을 신속하게 도입하여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