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새해를 맞아 한 잔의 커피로 아침 일상을 바꾸는 '모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1일부터 두 달간 피콜로XS 등 주요 커피 머신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해 네스 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3월 31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전국 대형 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굿모닝 루틴 릴레이' 인스타그램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형식의 릴레이 이벤트로 모닝 커피, 요가, 독서, 브런치 등 자신만의 아침 습관을 인증하는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개하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GIF스티커로 장식한 후 친구를 지명해 태그 후 공유하는 방식이다. 

굿모닝 루틴 릴레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내달 3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된다. 10명의 당첨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과 캡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0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