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임자‧서리태‧흑미의 깊은 맛과 우유의 영양을 함께 담아
   
▲ 서울우유의 '흑임자우유'./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흑임자, 서리태, 흑미의 깊은 맛을 살린 블랙푸드 '흑임자우유'를 3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흑임자우유'는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 3종을 적용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국산 원유를 사용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국산 아카시아 꿀을 넣어 곡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끌어 올렸다. 

또한 편리한 캡이 있는 750㎖ 대용량 패키지를 사용해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 식사 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흑임자우유'에 사용된 블랙푸드 3종(흑임자‧서리태‧흑미)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안토시아닌 성분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의 축적을 막아 노화를 늦춰주며 혈관 건강과 피부 미용, 면역력 강화, 시력보호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재범 우유브랜드팀장은 "건강을 챙기며 곡물류 제품을 선호하는중·장년 소비층을 겨냥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근 건강하다는 인식과 더불어 블랙푸드 열풍이 지속되는 만큼 맛과 영양까지 담은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