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일산, 제주, 여수)과 63씨월드는 6일 ‘애니팡’을 히트시킨 선데이토즈와 손잡고 후속작 ‘아쿠아스토리(물고기 육성 게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에서 만나는 아쿠아스토리, 아쿠아스토리에서 만나는 아쿠아플라넷’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50만명 이상이 즐기는 인기 모바일 물고기 육성 게임인 아쿠아스토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사진=아쿠아스토리 특별수조

아쿠아스토리 유저는 아쿠아플라넷과 63씨월드를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아쿠아플라넷의 대표생물인 벨루가, 바다코끼리 등의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아쿠아스토리’ 속의 미니게임인 ‘버블팡’에서 아쿠아플라넷 버블을 많이 터트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씨월드 중 한 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씨월드에는 아쿠아스토리 모바일 게임화면처럼 꾸민 특별수조가 설치돼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수조에 부착돼 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속 벨루가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별수조는 12월까지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8일 이후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주, 여수 및 63홈페이지를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미디어펜=정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