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생활용품 ‘디 앤서 이즈 와이’(THE ANSWER IS WHY)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명 ‘디 앤서 이즈 와이’(THE ANSWER IS WHY)는 ‘왜 기능과 향기가 모두 좋은 제품은 없을까?’, ‘왜 스타일이 좋은 제품은 없을까?’등 평소 생활용품을 사용하면서 가졌던 궁금증(WHY)에 대한 답을 소비자와 함께 찾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 생활용품 ‘디 앤서 이즈 와이’ 출시

북유럽 스타일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오래도록 지속되는 은은한 퍼퓸향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퍼퓸 고농축 세탁세제’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천연 에센셜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로즈 퍼퓸향을 선사한다. 베이킹소다, 식물 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반만 넣어도 섬유 속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퍼퓸 고농축 섬유유연제’는 베르가못 아로마향과 불가리안 로즈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향기캡슐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내추럴 허브 헤어케어 라인’은 레몬밤, 작약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를 시원하게 클렌징 해주는 ‘아이리쉬 가든 샴푸’와 카멜리아, 로즈힙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는 ‘프렌치부케 샴푸∙트리트먼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쿠팡, 티켓몬스터 등 소셜커머스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