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스톱 쇼핑 위한 대통합 리뉴얼 오픈
기존 분리된 쇼핑몰 하나의 공간에 통합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12일 할리데이비슨코리아(HDK)는 2020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19일까지 7일간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HDK공식 온라인몰은 할리데이비슨 의류와 부품&액세서리가 분리되어 운영됐으며, 이번 리뉴얼 과정을 통해 고객들이 모터사이클 제외한 할리데이비슨의 모든 제품을 하나의 공간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도록 통합된 것이 특징이다.

   
▲ 12일 할리데이비슨코리아(HDK)는 2020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19일까지 7일간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HDK


할인 대상은 온라인몰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이 30% 할인되며, 신상 부츠 2종은 50%까지할인 적용된다.

HDK 온라인몰 담당자는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앞두고 모터사이클 라이더는 물론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시즌 준비를 잘 하시길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HDK는 공식 온라인몰과는 별도로 오는 2월 중에 코오롱Fnc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바이시리즈(byseries) 입점을 통해 영역 확장에 나선다. 

바이시리즈는 의류 브랜드 시리즈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로, 시리즈 이외 전세계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모은 온라인 편집매장이다. 

HDK는 이번 바이시리즈 쇼핑몰 입점을 통해 라이더 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도 할리데이비슨만의 정통 아메리칸 감성을 전할 계획이다.

온라인몰 할인 이벤트와 바이시리즈 입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DK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채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