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라니 모녀가 우월한 유전자를 증명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관찰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와 딸 라니의 동반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윤지는 화보 촬영 시작과 동시에 라니 엄마가 아닌 여배우로 완벽 변신했다. A컷을 연발하는 이윤지의 자태에 MC들은 "여배우 포스 작렬이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김숙은 이윤지의 포즈를 똑같이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라니는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눈빛부터 발끝까지 깜찍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엄마와 똑 닮은 끼를 발산하는 라니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아동복 모델 했냐", "엄마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며 혀를 내둘렀다.


   
▲ 사진=SBS '동상이몽2'

   
▲ 사진=SBS '동상이몽2'


하지만 라니가 프로 모델답게 촬영을 잘할 수 있었던 비결은 다름 아닌 샌드위치였다. 또 한 번 랜선 이모, 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라니의 샌드위치 먹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편 정한울은 화보 촬영장에 깜짝 방문해 이윤지가 화보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라니를 돌봐주는 특급 외조를 펼쳤다. 이어 정한울은 라니를 위해 인형 뽑기에 도전, 라니가 고르는 인형을 모두 뽑아내며 '이 구역 뽑기왕'으로 등극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