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2호점 오픈...내달 1일까지 '한정판 폰스트랩 교환 쿠폰' 다운로드
   
▲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사진=SPC그룹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PC그룹은 오는 22일 서울 용산에 위치한 'HDC아이파크몰'에 쉐이크쉑 12호점을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쉐이크쉑 12호점은 쇼핑과 식사,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 HDC아이파크몰 1층에 421.8㎡, 18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공원 테마의 공간적 특성과 과거 전자상가가 자리했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게임 파크'를 콘셉트로 매장을 연출했다. 크리에이티브 영상 스튜디오 '2Grey'와 협업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쉐이크쉑 '뉴욕 1호점'에서 '용산 아이파크몰점'까지 행진하는 모습의 작품 '쉐이크쉑 퍼레이드'로 활기찬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쉑버거,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메뉴 외에도 한국 대표 식재료인 된장을 가미한 카라멜 소스와 달콤한 카라멜 팝콘, 고소한 땅콩으로 만든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아이 팝핀'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3월 3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한정판 폰스트랩 교환 쿠폰'을 3월 1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KTX 이용객과 쇼핑객들을 비롯해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 문화를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