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통신상품을 하나로 묶은 가구단위 통합 요금제

KT가 유선통신 QOOK과 이동전화 SHOW를 합친 유무선 가구단위 통합 요금제 ‘olleh(올레) 퉁’을 출시한다.

‘olleh 퉁’은 지난 4월 출시한 ‘쿡셋퉁(이하 쿡퉁)’과 ‘쇼퉁’의 결합 상품으로,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유선전화, TV 및 이동전화를 모두 포함하여 10만원에 ‘퉁’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동전화 사용량에 따라 세가지 상품(10만원/ 13만원/ 16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인 가구(3인기준)는 10만원이면 모든 가계 유무선통신비를 해결할 수 있다.


KT,  ‘olleh 퉁’ 출시
▲KT, ‘olleh 퉁’ 출시


또한, 이동전화 쇼퉁 싱글 요금제와 ‘쿡퉁’을 동시 이용하는 1인가구는 월 77,000원에 해당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olleh 퉁’에 가입된 가족간 통화는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주요 국가(미국, 캐나다, 중국등)로 거는 국제전화 요금을 집전화로는 분당 50원, 이동전화 10초당 18원으로 파격적 할인이 제공되기 때문에, 중국에 전화할 경우 약 88~95% 절감된 가격(중국표준요금 990원/1분)으로 통화할 수 있다.

KT 홈고객부문 서유열 사장은 “‘olleh 퉁’은 가족들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획기적 상품”이라며, “가입고객은 KT 상품을 최소한 4가지 이상 사용하는 고객으로 KT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만큼 기존 통신상품에 대한 요금할인 외에 추가적인 혜택을 더욱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품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olleh 퉁’에 대한 가입 및 문의는 KT 지사 및 대리점, 고객센터(100번, 1588-0010), 홈페이지(www.qook.co.kr, www.show.co.kr) 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