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201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라인을 새롭게 론칭힌다고 13일 밝혔다.

   
▲ 아디다스 스노우보딩 론칭/아디다스 제공

이번 라인은 부스트 등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담긴 스노우보드 부츠와 고어텍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노우보드 자켓,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라이딩 셔츠, 후디는 물론 고글까지 모두 갖췄다.

스노우보더들이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스노우보딩 제품 가운데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인 부스트(Boost) 소재가 적용된 부츠는 뛰어난 탄력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라이딩을 제공하고 어떤 지형에서도 편안함과 최고의 효율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러닝화에 적용시켜 첫 선을 보인 아디다스의 최신 테크놀로지, 부스트 소재는 급변하는 기후에 소재의 물성이 변하지 않는 놀라운 저항력과 퍼포먼스에 대한 지속성을 지니고 있어 어떠한 환경과 날씨에도 보더에게 최상의 엣지 컨트롤과 효율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공식 판매처인 보드코리아 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녕해 디제잉과 공연, 라이브 페인팅 포퍼먼스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휘닉스파크 시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