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사진=필립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최근 바이러스 확산 우려가 높아지면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르려는 분위기가 지속되고 있다. 여가나 취미 생활은 물론 직장 업무와 아이들 돌봄도 집에서 이뤄져 하루 종일 집에만 콕 박혀 생활한다는 이른바 '집콕'이 일상이 된 사람들이 많다. 6일 필립스가 집 밖이 두려운 이들에게 외출 없이 집 안에서도 건강한 일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가전을 소개한다. 

   
▲ 비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사진=필립스


◇식당·배달 음식 대신 건강 담은 홈메이드 요리

필립스 '비바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는 두 개의 회오리판이 조리 중 재료에서 나온 기름이 다시 튀어 음식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맛과 영양은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기름은 제거한 건강한 요리를 완성한다. 회오리 바닥판은 평평한 바닥판보다 더 강력한 열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1.4Kg 대용량으로 6인 가족 식사도 한 번에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다.

   
▲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사진=필립스


◇홈 카페에서 원터치로 즐기는 깊고 진한 라떼

홈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다면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내린 듯 맛있고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라떼고'는 밀크 솔루션 시스템이 에어 스팀과 우유를 혼합해 우유 거품을 제조함으로써 라떼를 완성한다. 우유 추출 시스템이 우유 컵과 단 하나의 노즐로만 구성돼 있어 손쉽게 조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 후 빠르게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우리 집 거실로 들어온 멀티플렉스 상영관

우리 집 거실을 영화관으로 변신시켜 줄 가정용 프로젝터도 있다. 벤큐의 '빔 프로젝터 W2700'은 4K UHD 해상도와 HDR 기술로 영상을 실제와 같은 수준으로 재현한다.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해 영화 감상의 몰입도를 높여준다는 평가다. 영화·음악·스포츠 등 사운드 모드를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어 시청하는 영상에 따라 어울리는 음향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온 가족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홈 헬스케어 기기

헬스장 등 운동 센터는 밀폐된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혹시 모를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방문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공간적 제약으로 집에서 운동을 하기 어렵다면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파라오2'는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안마를 제공해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등쪽 마사지 볼은 부위에 따라 돌출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개인의 체형에 맞게 마사지를 제공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