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등 매달 정기적으로 지출되는 주요 생활요금을 카드로 자동납부 하면 캐시백,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4대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납입금 등 생활요금을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아파트관리비’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5000원이 캐시백 된다.   

‘도시가스요금’은 31일까지 34개 도시가스 사업자의‘가정용’ 또는 ‘일반용’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3000원이 캐시백 된다.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료’는 31일까지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시 3000원이 캐시백 된다.   

또 ‘4대 사회보험료’ 카드 납부에 따른 납부대행수수료도 고객별월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된다.   

‘초중고 학교납입금’의 경우 4월 30일까지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 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고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포인트리 10만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카드 자동납부 신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자동납부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