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고객 돌파 기념 ‘스마트+T 쿨&핫 페스티벌’ 열어

SK텔레콤이 지난 달 24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갤럭시S’가 출시 10일만인 지난 3일 가입고객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갤럭시S’는 영업일 5일만에 국내 이동통신 역사상 최단기간 10만 고객을 돌파했고, 이후에도 일 평균 2만대 이상의 식지 않는 판매열기를 이어가며 출시 10일만인 지난 3일 가입고객 20만 명을 돌파했다. 20만 돌파에 걸린 10일 역시 국내 이동통신 시장 단일 기종 단말기 판매 역사상 최단기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갤럭시 열풍에 힘입어 SK텔레콤의 영업실적에도 훈풍이 이어지고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S 출시 전 대비 번호이동 고객이 40% 이상 증가했으며, 출시 후 10일이 지난 3일까지 번호이동시장에서 2만 2천명의 순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SK텔_갤럭시S_20만번째 구매고객
▲SK텔_갤럭시S_20만번째 구매고객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S 20만번째 가입고객에게 기념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3일 가졌다. 20만 번째 가입고객은 3일 오후 서울 강남에서 갤럭시S를 구입한 직장인 조현욱 씨(29, 경기도 오산시 거주)로, SK텔레콤은 조 씨에게 20만번째 가입 축하 경품으로 삼성전자가 출시 예정인 태블릿PC 교환권과 T store 100만원 상품권을 제공했다.

더불어 SK텔레콤은 최단기간 갤럭시S 2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여,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등 총 5만 개의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T 쿨&핫 페스티벌’을 5일부터 8월 3일까지 펼친다.


이 이벤트는 웹페이지(android.event.tworld.co.kr)에 접속하거나 T store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쿨앤핫’을 검색해 이벤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응모 익일 웹 페이지나 이벤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