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잼이 더욱 똑똑해진 '세라젬 마스터 V4'를 출시했다/사진=세라잼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스마트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V4)'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세라젬V4는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마스터 모드 등이 추가되어 총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세라젬은 특허기술인 척추길이, 굴곡도, 하중인식을 통한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과 위로 들어올리며 펴주는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로 척추 굴곡도에 맞춘 밀착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더욱 똑똑한 기능이 추가된 세라젬V4는 고객들에게 더욱 품격 있는 척추관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세라젬V4를 비롯해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내 의료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