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소니코리아와 손잡고 ‘렌즈 스타일카메라’ QX시리즈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2014년 신규모델인 ‘QX1’, ‘QX1L’, ‘QX30’을 온라인 쇼핑몰 중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 렌즈형카메라/위메프 제공

‘렌즈 스타일 카메라’ QX는 소니의 혁신적인 신개념 디지털 카메라다. WIFI(무선인터넷), NFC(근거리무선통신)등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카메라로 사용 가능하다.

전용 홀더를 이용해 스마트폰에 부착해 일반 카메라처럼 찍을 수 있으며 반대로 두 기기를 떼어 놓고 원격 촬영도 가능하다.

모델들을 살펴보면 카메라 바디인 ‘QX1’, QX1에 표준 줌 렌즈가 포함된 ‘QX1L’, 렌즈 일체형 ‘QX30’이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이용하면 무료배송의 혜택 이외에도 제품별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QX1’, ‘QX1L’ 모델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8G 마이크로 SD카드와 7만5000원 상당의 재충전 배터리팩(NP-FW50)을 ‘QX30’ 모델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4GB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와 5만5000원 상당의 리튬이온 배터리(NP-BN1)를 증정한다.

예약 구매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전용덕 디지털/가전의 MD는 “소니 신제품 QX1, QX1L, QX30 카메라는 소비자에게 사진촬영의 ‘자유’라는 혁신을 선물하는 카메라로 QX 시리즈를 통해 스마트폰 사진으로는 느낄 수 없었던 감동과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