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의 가족통합요금제, 하루 평균 2천명 가입

LG U+의 가족통합요금제 '온국민은 yo'가 하루 평균 2천명이 가입하며 출시 10일만에 가입자 2만명을 돌파했다.

'온국민은 yo'는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인터넷TV 등 온가족의 통신요금을 가족수(2인/3인/5인)에 따라 9만원/12만원/15만원으로 상한금액을 지정하고 16만원/24만원/30만원까지 최대 2배에 달하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9만원/12만원/15만원보다 적게 쓰면 쓴 만큼만 내고, 많이 쓰더라도 9만원/12만원/15만원이면 모든 통신요금이 해결돼 통신요금의 부담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다.

또 기존 결합상품과는 달리 할인 대상에 통화료, 문자뿐 아니라 무선인터넷까지 포함됐으며, 유선상품의 경우 초고속인터넷 하나만 가입하거나 하나도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등 우리집에 꼭 필요한 통신서비스만 자유롭게 선택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국민은 yo' 가입자 중 62%는 신규 가입자로 나타났으며, 이 가운데 73%가 번호이동 가입자로 밝혀져 타사 사용자들의 호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G U+ 마케팅담당 이승일 상무는 “‘온국민은 yo’는 매월 발생하는 가계통신비를 일정하게 관리함으로써 통신비 부담에서 해방될 수 있어 출시 초기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시행초기라서 신규가입자 중 약 10%가 가입하고 있지만 수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온국민은 yo’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