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DGB대구은행은 론센터 오픈 5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DGB대구은행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6월 30일까지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IM뱅크)에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등 삼성 건조기 16KG(1명) △2등 CJ외식상품권 5만원권 2매(2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1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015년 오픈해 올해 5주년을 맞은 DGB론센터는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재직 및 소득 자동화 서류제출을 통한 무방문 대출 시행으로 고객 편의를 지향하며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다. 

대표적인 인기 신용대출 상품으로는 동일 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이 있다. 최고 1억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취급 방식은 일시 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 통장 대출 중 선택 가능하다.

5주년을 맞아 ‘무방문전세자금대출’도 이번달 중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본인 공인 인증만으로 주민등록등본, 초본, 가족관계증명서를 전송하는 한편, 전세계약서를 은행 방문없이 휴대폰 사진촬영으로 간편하게 제출하는 이 상품은 최대 5억원까지 휴대폰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영업조직인 론센터, 예금·펀드센터, 비대면 실명확인센터를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의 비대면 영업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