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제품명 등 출시 전 과정에 20대 의견 적극 수렴, 이민호 CF통해 젊은 층 공략
   
▲ BBQ의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사진=제너시스BBQ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전했다.

'핫황금올리브'는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을 다양하게 살려낸 신제품이다.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그리고 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네가지 제품들은 모두 최고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로 튀겨 BBQ의 기존 시그니처 히트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건강하고 풍부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BBQ 측은 전했다.

트렌디하고 젊은 브랜드로의 혁신에 역량을 집중해 온 BBQ는 이번 신제품 출시 과정에 2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많은 시도들을 담았다. '핫황금올리브'는 제품 네이밍부터 시식까지 콘셉트 단계부터 제품 출시 과정 전반에 20대 패널들을 참여시켜 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트렌디한 제품으로서의 디테일을 강화했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BBQ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전방위적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핫황금올리브'와 20대 소비자 사이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17일부터는 새로이 발탁한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앞세운 신제품 CF가 공개된다.

BBQ 측은 "매운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새로운 맛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면서도 황금올리브치킨의 강점을 어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운맛 제품을 개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젊고 트렌디한 제품을 많이 소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