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액션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소니코리아 제공

액션캠 미니 AZ1와 AS100V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셀프 카메라 및 영상 촬영에 유용한 액션 모노포드 'VCT-AMP1', AZ1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배터리와 충전기 키트 'ACC-TRDCY'를 선물로 제공한다.

AS100V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구매 고객에게는 소니 정품 배터리 'NP-BX1', AS20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16GB 마이크로 SD카드 ‘SR-16A4’를 추가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 외에도 소니코리아는 내달 6~30일 소니스토어 압구정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액션캠 액세서리 패키지를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하는 '액션캠 액세서리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미니 AZ1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아름다운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