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올해 3분기 최우수·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분기에 위메프와 함께한 파트너사 중 서비스 품질 지표, 판매 수량 및 매출 규모 종합 평가를 통해 22개 업체가 선정됐다.

   
▲ 지난 23일 위메프 본사에서 3분기 최우수·우수 파트너상 시상식이 열렸다./위메프 제공

배송지연, 오배송, Q&A답변 처리 지표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기업이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위메프 측은 설명했다.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우신뷰티는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판매업체다. 대표상품으로는 로픈 바오밥 트리트먼트, 바오밥 21차 샴푸 등이 있다.

우수상은 젤리스푼, 리본인터내셔널, 소프리빙, 스카이 007, 에스티오-제로라운지, 영광상사, 영동물류, 자강정보통신, 홍천, 도로시와, 비블루아이앤, 유투북스, 이지스21, 프리로이 등이 수상했다.

고객만족 우수 파트너사에는 브라운 물티슈와 팔도비즈가 선정됐다. 서비스 개선 우수 파트너상은 아하토이가 받았다. 신설한 컨텐츠 정책준수 우수파트너 부문에는 미니아트와 진수-소보제화가 뽑혔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의 협력 파트너사란 우리가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경영철학을 실현할 수 있는 근거이자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며 "상생의 가치를 지켜내는 아름다운 동반성장을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