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에게 화끈한 19금 발언을 던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을 모았다.

25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매주 도발적인 발언으로 아내 김소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능글남 송재림이 이에 굴하지 않고 쿨한 매력을 선보인다.

   
▲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과감한 19금 발언...무슨일?/MBC

송재림과의 밀당을 즐기는 반전녀 김소은은 저녁식사를 하던 도중, 다시 한 번 아슬아슬 작업 멘트 설전을 펼친다.

김소은은 마늘이 '남성 스태미나에 좋은 음식'이라는 송재림의 말에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수저가득 구운 마늘을 담아 재림에게 건넨다.

그런 장난에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수저가득 마늘을 다 받아먹은 송재림은 "나 오늘 너 안 보낼 거야!"라고 말하며 강한 작업 멘트를 날려 소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19금 발언, 역시 이 커플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19금 발언, 매주 이커플 때문에 본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19금 발언, 역시 송재림이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19금 발언, 매력돋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19금 발언, 정말 대단하다 송재림”,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19금 발언,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재림 김소은의 아슬아슬한 신혼이야기는 25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