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6일 공식 출시
삼성전자 홈페이지·11번가서 사전 판매…4일부터
   
▲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제공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삼성전자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을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미러 퍼플, 미러 블랙에 이어 미러 골드 색상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은 골드 색상에 세련된 감각을 더해 우아한 프리미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Z 플립'은 새로운 폼팩터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정밀한 공법과 유려한 글래스 마감을 통해 과감하면서도 빛을 담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미러 퍼플 색상은 가장 과감하면서도 독특한 색상으로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미러 블랙은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에 깊은 푸른 빛을 가미해 새로움을 선사한다.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은 오는 6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5월 4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11번가에서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 자급제 모델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5월 한달간 '갤럭시 Z 플립'을 구매한 전체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9만9000원 구매 쿠폰과 정품 액세서리 또는 웨어러블 제품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Z 플립' 꾸미기, '갤럭시 Z 플립' 사용 꿀팁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