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 수급 위기 해소 차원 임직원 자발적 참여
아동 복지시설 마스크 기부 적극 동참
   
▲ 유진그룹 계열사 EHC가 지난 6일 하루 동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유진그룹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유진그룹 계열사 EHC가 지난 6일 하루 동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는 EHC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단체 헌혈이 취소되는 등 혈액 부족이 심각해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고자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기획했다.

EHC 임직원들은 이날 본사 인근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 올라 나눔을 실천했다. 헌혈에 참여한 직원들은 발열 검사·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등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을 나눠 순차적으로 헌혈을 실시했다.

EH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HC를 비롯한 유진기업·동양·유진투자증권·유진저축은행 등 유진그룹 계열사들은 지난 2월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된는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전국의 아동복지시설에 마스크 5만장을 기부한 바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