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SC제일은행은 11일부터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 앱에서 ‘퍼스트가계적금’ 가입 희망자로부터 사전 응모를 받는다고 밝혔다. 

   
▲ 사진=SC제일은행


사전 응모자들은 오는 18~22일 페이코 앱을 통해 해당 적금에 가입할 수 있으며 적금 만기 시점에 금리 외에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퍼스트가계적금 6개월 만기 정기적립식 상품으로 월 최대 10만원까지 가입·적립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1.3%(세전)이다. 여기에 SC제일은행 마케팅활용에 동의한 고객은 금리에 더해 연 5.7% 상당의 페이코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페이코포인트는 적금 만기 다음달 페이코 앱을 통해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페이코 앱에서 마케팅활용에 동의하고 사전응모를 해야 한다. 단 적금에 가입하려면 반드시 SC제일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미리 개설해야 하는데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이나 페이코 앱에서 입출금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다.

조형기 디지털·퍼스널뱅킹사업부 상무보는 "기준금리가 갈수록 낮아지는 상황에서 간편결제 플랫폼 강자인 페이코와 손잡고 좀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적금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 앱을 통해 손쉽게 SC제일은행 거래를 시작하고 금리와 포인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