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 올라
대만 애플 앱 매출 3위 진입…신규 이용자 수 200만명
   
▲ 13일 기준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순위. /사진=넥슨 제공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출시 초반 주도권을 잡은 모양새다. 

넥슨은 국내 및 글로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출시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고 2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기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고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는 최고 2위까지 올랐다.

이날 기준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톱 10에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포함해 'V4'와 '피파온라인 4M', '메이플스토리M'까지 넥슨 모바일게임 4종이 랭크됐다.

아울러 대만에서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고 3위에 진입하며 현지 게이머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첫날 집계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글로벌 신규 이용자 수는 200만명을 넘어섰다.

넥슨 관계자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춰 재탄생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간편한 조작과 풍부한 콘텐츠,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이라며 "새롭게 돌아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