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고메스페이스 등 편의 기능 확대
얼음정수기에 올인원 워터필터 장착…국제위생재단인증 획득
3년 무상서비스 제공…고객만족 ↑
   
▲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 /사진=위니아대우 제공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위니아딤채가 최고급 가전제품 라인인 위니아 더컬렉션의 두 번째 제품을 공개했다. 

위니아딤채는 새로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대유위니아그룹의 최고급 가전제품 라인으로 올 1월 출시한 위니아 더컬렉션 에어컨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해외 대형백화점에도 동시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얼음정수기, 고메스페이스, 서랍식 냉동고 등 현대인의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편리기능이 탑재됐고 유럽풍의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얼음정수기는 국제 공인기관인 국제위생재단인증과 KC 정수기 품질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워터필터를 장착했다. 

소비자는 기호에 맞게 조각얼음, 각얼음 등을 선택해 편리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정수기 공간을 따로 마련할 필요가 없어 주방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상단 아래 서랍형식으로 마련된 중실은 고메스페이스 기능이 적용돼 육류와 생선에서부터 야채, 과일, 주류, 와인까지 식재료 및 주류를 각각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고 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맨 하단에 위치한 냉동실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사용중인 서랍형식으로 부피가 큰 식품 패키지부터 작은 식품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또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메탈블랙색상과 초승달을 형상화한 반달형 곡선미 핸들을 채용해 고급 제품군의 디자인을 이어간다.

이 밖에 프리미엄 제품의 기능·디자인적 측면과 더불어 고객만족도를 위해 제품구매 후 3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무상보증기간 중 연 2회 워터필터, 탈취제 교체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다양한 편리기능에 신개념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에 두고 출시한 제품이다"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 드릴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랜치도어 냉장고 출하가는 300만원대다.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