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오는 31일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출시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국내 출시를 기념해 31일 오전 8시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누워서 6받기' 행사를 연다.

   
 

오랫동안 줄을 서서 대기해야 하는 개통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인용 소파와 간식 등을 제공하고 영화·음악·독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을 운영한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전 고객에게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케이스를 증정한다. 행사장에 먼저 도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77명에게 디지털 카메라·캡슐 커피머신·스마트빔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KT는 본사가 있는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예약가입 고객 중 200명을 초청해 출시 기념행사를 연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충전·싱크독, 라이트닝 케이블, 보호필름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폰6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또 추운 날씨를 고려해 난로 등 난방 시설 및 간단한 다과를 마련해 아이폰6를 체험하면서 대기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운영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도 플래그십 매장인 서초 직영점, 코엑스 직영점 등 서울 뿐만 아니라 대구 통신골목 직영점에서도 개통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서초 직영점에서는 걸그룹 '태티서' 사인회와 기념 사진 촬영이벤트가 열리고 1호 가입자에게 2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200명 모두에게 100만원 상당의 47인치 TV, 아이폰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을 선물한다. 선착순 200명의 가입 순서에 따라 80만원 상당 미니빔, 10만원 상당 미니 스피커 등 사은품도 추가로 준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