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홈인테리어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3500종 인기 상품 1차 입점
   
▲ SSG닷컴에 입점한 '에이스 하드웨어'./사진=SSG닷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미국 홈 인테리어 용품과 건축용 자재 등을 판매하는 '에이스 하드웨어' 공식스토어를 연다고 17일 전했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종합쇼핑몰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한국 판권은 유진그룹 계열의 이에이치씨가 가지고 있다. 

지난 1924년 미국 시카고에서 처음 문을 연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 세계 60개국, 51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홈 인테리어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미국에서는 '홈 임프루브먼트' 문화의 발달로 집을 꾸미고 보수하는데 필요한 각종 인테리어 자재와 공구, 생활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에이스 하드웨어 전용 PB 상품을 비롯해 '빅앤트 폴딩박스'와 협업한 접이식 수납상자, 페인트, 공구 등 3500종의 인기 상품을 1차적으로 골라 먼저 선보인다. 이후 점차 품목 수를 늘려 1만5000종까지 취급 규모를 4배 이상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SSG닷컴은 이번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 달 7일까지 2주간 에이스 하드웨어 전 상품 8% 즉시 할인에 들어간다. 이 기간 동안 전용 PB 상품의 경우 품목별로 최대 40%까지 추가 할인 판매한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집에서 여가 시간을 활용하면서 '홈테인먼트'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최근 많이 늘고 있다"며 "초보자는 물론,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추구하는 '셀프 인테리어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 수요에 맞춰 관련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스토어를 열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