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진·영상 공유 시 추첨 통해 가방 등 증정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반려동물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이벤트 참가방법은 다음과 같다. 오르바이스텔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eureux_bystella)을 팔로우하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반려동물의 사진과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물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내달 1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1등 1명에게 오르바이스텔라 가방 제품 1개, 2등 10명에게 오르바이스텔라 가방 액세서리와 핸드백 50% 할인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관련,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사람도 반려동물도 모두 지치는 상황이지만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극복하자"며 "앞으로도 동물친화적 가치소비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트위드 미니 백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한 오르바이스텔라 티엔느 미니백·티엔느 미듐백·르페니백·몽뜨백·솔리에백./사진=오르바이스텔라


한편 오르바이스텔라는 기존의 트위드 미니 백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티엔느 미니백 △티엔느 미듐백 △르페니백 △몽뜨백 △솔리에백 등 5종의 신제품을 지난달 출시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