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군인 55 플러스·Y군인 77 플러스 2종 선봬
월 5만5000원으로 데이터 100GB·시즌초이스 무료
   
▲ KT 모델들이 종로 광화문역에 위치한 KT스퀘어에서 요금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KT 제공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KT는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

KT는 'Y군인 55 플러스'와 'Y군인 77 플러스' 총 2종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Y 군인 55 플러스는 월 5만5000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플러스는 월 7만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이다.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게 KT 설명이다.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또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를 연 6회 제공하며,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군인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KT는 Y군인 플러스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Y군인 플러스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과 케이툰을 감상 할 수 있는 1만 5000원 상당의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유료 애플리케이션 및 인앱결제할 경우 최대 5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원스토어 게임캐시 5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게임에서 인앱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끝으로 케이툰에서 유료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베리쿠폰을 지급한다. 원스토어 게임캐시와 베리쿠폰은 가입 후 3주 내 문자로 발송된다.

이성환 KT 5G/기가사업본부장(상무)는 "이번에 선보인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군인 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돼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가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