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캠핑족들을 위해 ‘가을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획전은 ‘4계절 내내 글램핑’, ‘가을 단풍의 정서’, ‘잼핑 홀리데이’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 위메프 제공

업체 측에 따르면 ‘4계절 내내 글램핑’은 날씨, 계절에 관계 없이 언제든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꼭 맞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인 ‘젤코버글램핑’은 태안, 양양, 서산 모두 3곳의 지점이 운영 중이다. 최대 6인 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 가격은 2인 기준 10만 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1년간 40%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회원권도 있다.

‘가을 단풍의 정서’는 자연 속에서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 ‘캠퍼스토리’ 적립식 1년 자유 이용권이 있다.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20여 곳의 캠핑장을 원하는 장소, 시간에 맞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캠퍼스토리에 등록 후 1년동안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자유 이용권이 41% 할인돼 5만9000원에 선보인다.

‘잼핑 홀리데이 카라반’는 대부도, 가평, 남원, 제주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1박에 5만9000원부터 7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내놨다.

조아실 위메프 랜드마크팀의 MD는 "꾸준히 가족 단위의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 카테고리 오픈과 함께 초보 캠퍼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지캠핑부터 오토캠핑 까지 세분화 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