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청 [사진=경기도 제공]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경기도가 새로운 대표상징물 개발을 위한 도민의견 수렴을 위해, 온라인 이벤트 2건을 진행한다.

경기도는 새 상징물을 개발 중으로, 이에 필요한 도민 의견 수렴을 위해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www.brand.gg.go.kr)를 오픈하고, 사진 참여 및 키워드 찾기 온라인 이벤트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참여 이벤트 '경기도와 함께 한 순간들'은 실생활에서 경기도에 대해 경험하고 느낀 순간을 직접 촬영,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접수분야는 라이프스타일(내가 경험한 경기도의 첫 인상, 내 주변의 경기도 모습 등), 자연경관(내가 좋아하는 경기도의 자연환경, 경치 등), 랜드마크(경기도를 대표할만한 건축물, 조각품 등), 디자인(내가 좋아하는 경기도 곳곳의 디자인) 등이다.

키워드 찾기 이벤트는 내가 생각하는 경기도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프로그램으로, '경기도는 000이다'와 같이 경기도를 나타낼 수 있는 키워드와 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이벤트별로 500명씩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0일까지 경기도 브랜드개발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실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