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SC제일은행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 후 매월 평균 잔액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하면 상품권을 최대 200만원까지 증정하는 ‘금상첨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SC제일은행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다음 달 31일까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 동안 매월 평잔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평잔을 높게 유지할수록 수령할 수 있는 상품권 금액도 커진다.

고객이 3개월 간 매월 평잔을 1000만원 이상 유지하면 상품권 2만원권을 받게 되며 평잔 3000만원 이상이면 6만원, 50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1억원 이상이면 20만원, 3억원 이상이면 60만원, 5억원 이상이면 100만원, 10억원 이상이면 200만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기존 거래고객 중에서도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총 예금(입출금, 예·적금)의 지난달 말일잔액 및 평잔이 1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한다.

SC제일은행과 거래 중인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는 첫 거래 고객의 평잔 조건과 아래의 순증가 조건을 함께 만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순증가 조건은 SC제일마이줌통장에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간 총 예금(입출금, 예·적금)의 월 평잔이 지난달 29일 기준의 총 예금 잔액보다 이벤트 금액 이상 증가하면 된다. 이때 SC제일마이줌통장의 월 평잔과 총 예금의 월 평균 순증액을 비교해 작은 금액이 해당하는 이벤트 구간의 상품권을 지급받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반드시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상품권 이벤트와는 별도로 500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조건 충족금액 5000만원마다 1회씩 응모 횟수가 추가되는 만큼 높은 금액의 조건을 충족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등(3명)에게는 LG 올레드 65 TV, 2등(7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배순창 수신상품팀 부장은 “최고의 파킹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여유자금을 3개월만 예치해도 예금이자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