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LTE 데이터를 추가로 편리하게 구입하고 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olleh LTE 데이터쿠폰' 5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쿠폰은 모바일상품권 형태이며 추가로 데이터가 필요할 때 손쉽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 KT가 LTE 데이터를 추가로 편리하게 구입하고 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olleh LTE 데이터쿠폰' 5종을 출시했다./KT 제공

'olleh LTE 데이터쿠폰'은 총 5개인 100MB·500MB·1GB·2GB·5GB 이다. △올레샵 내 기프티쇼 페이지 △기프티쇼 홈페이지 △기프티쇼 앱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구매 이후 쿠폰 일련번호를 올레닷컴>내상품조회>my쿠폰에서 등록하면 된다.

곽봉군 KT 데이터서비스본부 본부장은 "'olleh LTE 데이터쿠폰'이 등록 후 1년간 사용할 수 있고 KT LTE 요금제 가입 고객이라면 손쉽게 추가 데이터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어 많은 고객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LTE 데이터쿠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500MB 이상 쿠폰 구매고객 전원에게 100MB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