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제일모직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를 공식 입점하고 이달 한달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일까지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에잇세컨즈 입점 기념 '에잇세컨즈 G마켓점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에잇세컨즈 전용 2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전 고객에게 G마켓이 지급한다.

   
▲ G마켓 제공

10일부터 16일까지는 '에잇세컨즈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올 가을과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하루 1개씩 일일 특가에 판매한다.

특가상품은 G마켓 단독 라인업으로 오픈마켓 중에서는 G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다.

또한 1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에잇세컨즈 모바일위크'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888명을 추첨해 에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G마켓은 14일 오후 7시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100만원 한도로 자유쇼핑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오는 9일까지 참여 고객을 10명을 모집하고 행사 당일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개인별로 지급한다.

남성헌 G마켓 패션실 실장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에잇세컨즈를 공식 입점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 쇼핑지원금 지급 등 모바일 패션 전용 코너를 통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패션피플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