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 'KB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 플레이트/사진=KB국민카드


해당 카드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커피,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총 9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패션 편집샵 '위글위글(Wiggle Wiggle)' 디자인을 기본형 디자인과 함께 선보였다. 

이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 △뷰티(올리브영·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각 영역별로 건당 1~2000원이 할인된다.

할인은 △편의점·커피·영화·쇼핑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온라인간편결제·뷰티·온라인서점·문화의 경우 건당 2만원 이상 △대중교통의 경우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에게 쇼핑과 간편결제 영역 할인 혜택을 8월 말까지 2배로 제공하고 카드 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아이패드 파우치, 피크닉 매트 등‘위글위글’ 상품이 담긴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