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론칭 기념 16~21일 SNS 이벤트 진행 통한 다양한 선물 증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넥센타이어는 15일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국내 타이어 업계에서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는 넥센이 처음이다.

   
▲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넥센타이어


먼저 △당신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를 앞세워 디지털 매체를 활용해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

이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 편과 △슈퍼 맘' 편 등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총 4편의 에피소드를 소개, 방문 교체 서비스의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 채널, 넥스트레벨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차량용 방향제 및 편의점 이용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넥센타이어는 향후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