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청 [사진=경기도 제공]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경기도가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유망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경기스타트업플랫폼(이하 플랫폼) 투자연계 지원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가 컨설팅, 투자 컨퍼런스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 경기도내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플랫폼을 통해 운영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 내 창업 7년 미만의 스타트업으로, 투자유치 희망 업체면 참여 가능하다.

지원대상으로 선정되면 전문가와의 1대1 투자IR 컨설팅 기회가 제공되고, 매월 '투자IR데이'를 열어 우수 스타트업을 선정, 오는 10월 열리는 플랫폼 투자컨퍼런스에 참여토록 할 계획이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우수한 IR을 선보인 기업들에게 총 2000만원의 사업화자금을 지원하고, 함께 열리는 투자유치설명회를 통해 투자자들과 만나는 기회도 제공되며, 플랫폼 홈페이지 내 'IR우수 스타트업'에 게시돼 홍보확대 기회도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플랫폼(www.gsp.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1차는 이미 끝났고 2차는 13일부터 오는 7월 10일, 3차는 7월 11일부터 8월 7일, 4차는 8월 8일에서 9월 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자세한 것은 경기도 창업지원과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창업진흥TF팀, 제타플랜인베스트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