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롯데 자이언츠 승리의 부적(?)처럼 된 '김준태 티셔츠'가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 구단은 지난 19일 출시한 '김준태 티셔츠'의 주문량이 하루 만에 500장을 돌파했다고 21일 전했다.

'김준태 티셔츠'는 롯데 외국인투수 스트레일리가 개인 제작해 착용한 뒤 한 인터뷰에서 승리의 부적으로 꼽아 화제가 된 바 있다.

   
▲ 사진=롯데 자이언츠


또한 공교롭게도 메인스폰서사인 콜핑의 '콜핑이면 충분하다'의 광고판과 겹친 포수 김준태의 사진 배경 글씨가 '분하다'로 읽히면서 투지를 상징하는 장면이 됐고, 팬들에 의해 '분하다 티셔츠'로도 불리고 있다. 이후 롯데 팬들의 공식 상품화 요청이 이어졌고, 구단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김준태 티셔츠' 출시를 결정했다.

구단은 예약 판매 첫 날부터 김준태 티셔츠를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과 주문량에 보답하고자 주문 기간(19일~25일) 구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자 전원에게 김준태의 모습이 담긴 핀버튼을 제작해 증정한다. 추후 주문량 1000장 돌파 시에는 상품 제작사(ATC)에서 '김준태 티셔츠'를 선수단에게 선물한다.

김준태는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은 상상하지 못했는데 즐거워하시니 기분이 좋다. 구매해주신 팬 여러분을 비롯해 최초로 티셔츠를 제작했던 스트레일리와 이를 공식상품으로 제작해준 구단에 감사하다"며 "티셔츠 판매량이 팬들의 큰 기대를 반영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그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김준태 티셔츠'는 롯데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자이언츠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