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김선경이 동료 박해준에게 깜짝 고백을 받았다.

23일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해명자들 특집! 또...오해용?'으로 꾸며져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한소희)의 엄마 엄효정으로 열연한 김선경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김선경은 연하남을 좋아한다는 오해에 대해 "내가 연하남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연하남이 나를 좋아하는 것"이라고 화끈하게 해명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는가 하면, 연하남에게 대시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심지어 연하남에게 혈서를 받은 사연까지 공개하며 당시 인기를 입증했다.


   
▲ 사진=MBC Every1 '비디오스타'


또한 김선경을 향한 연하남의 고백 메시지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그의 정체는 바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 역을 열연했던 박해준. 박해준은 극 중 장모 역할을 했던 김선경에게 "진한 멜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또한 김선경은 "과거 영화 '해피엔드'의 전도연 역의 제안을 먼저 받았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뽀뽀신 때문에 그 역할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고. 김선경이 당시 뽀뽀를 할 수 없었던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비디오스타'는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