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옥주현이 악플러에 대한 초강경 대응에 나섰다. 자신을 '한 번 물면 안 놓는 죠스'로 비유하며 악플러의 사과에도 선처를 하지 않겠다고 단호한 의지를 밝혔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악플러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고 강경 대응 방침을 밝히는 글을 게시했다.

   
▲ 사진=JTBC '팬텀싱어3' 홈페이지


옥주현은 "구본수를 내가 독단적으로 떨어뜨렸니? 어디다가 말을 함부로 해! 예의가 없어도 유분수지. 밀어주기? 내가 무슨 힘이 있어서 밀어주니, 꼬마야. 니 인생을 살거라. 머리나쁘게 여기다가 누굴 밀어주네 떨어뜨렸네 낭비하지마"라며 격앙된 심정의 글을 올렸다.

옥주현이 왜 이런 글을 올렸는지는 함께 게시된, 악플러와 주고받은 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을 보면 알 수 있다. 

옥주현은 JTBC에서 방송 중인 '팬텀싱어3'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다. 그런데 참가자 구본수의 탈락을 두고 악플러가 인신공격성 메시지를 보냈던 것.

이에 옥주현은 "너는 예의를 많이 벗어났기에 난 이걸 신고 할거고, 니가 외국에 있어 못들어오면 니 부모라도 오게 할거야"라고 악플러를 신고하겠다는 뜻을 전하며 "구본수가 떨어진게 나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 그 머리로 세상 어찌 살래"라고 악플러에게 분노한 감정을 표현했다.

옥주현은 "넌 인신공격은 물론 그 외에도 내가 널 경찰서에서 볼 일은 네 글 안에 다분해. 화살을 쏠 때는 돌아올 화살도 생각해야 하는건데…"라며 강경 발언을 이어갔다.

   
▲ 사진=옥주현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옥주현이 강하게 나오며 신고 의사를 밝히자 해당 악플러는 "구본수가 떨어졌을 때 아쉬워서 그랬던 것 같다. 평소에 옥주현 님 뮤지컬도 많이 보고 좋아했는데 죄송하다"고 사과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옥주현은 "네가 생각하기에 넌 한 명 한 명 개인의 감정이라 깊게 생각 안하고 말을 뱉어버리겠지만, 연예인들이 다수에게 당연히 공격받아도 된다고 하는 이 이상한 심리의 인간들을 우리 같은 직업의 사람들이 그냥 넘어가야 한다는 법도 없고 보통은 귀찮아서 그냥 두기도 한다"며 "그렇지만 난 그런 사람이 아니다. 난 한번 물면 안 놓는 죠스 같은 사람이다. 잘못 걸렸어 너"라고 더욱 강경한 회답을 했다.

옥주현은 따로 "상대를 구타하고 칼로 찌르고 미안하다 사과하면 좋은 마무리입니까. 인풋 아웃풋. 대가를 치르는 게 맞겠죠. 선처 안합니다"라는 글을 추가로 올리며 남에게 상처를 주는 악플에는 사과와 상관없이 선처 없는 강경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