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 기업 문화 부합"
   
▲ 가수 장민호./사진=동문건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동문건설은 전남 광양시 마동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로 가수 장민호 씨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장민호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6위를 차지한 트롯 가수다. 동문건설은 선정 이유로 장민호의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동문건설의 기업 문화와도 부합한다고 설명헀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접촉에 제약을 받으면서, 온라인과 영상 등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최근 폭 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를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민호는 내달 6일 전남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단지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내달 분양 예정인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15개 동, 총 1114가구, 단일면적 84㎡로 구성됐다. 

가야산과 남해바다가 가깝고 고층에서는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인근으로 와우생태공원, 백운그린랜드공원, 마동체육공원이 있다.
 
단지 주변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고 반경 2km 내 대형마트, 영화관,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포스코 광양제철소와 신금일반산단, 광양국가산단 등도 가깝다. 

이순신대교 및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여수, 순천 등으로 접근성도 좋다. 이순신대교 테마거리 조성사업(2025년 완공 예정)과 묘도 항만 재개발, 구봉산 관광타운 등의 개발도 예정됐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