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는 ‘2014 F/W 히트텍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소중한 사람에게 온기 어린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로, 당첨 사연 주인공에게는 참가자가 보낸 메시지와 함께 히트텍 상, 하의 1세트가 담긴 ‘히트텍 박스(HEATTECH BOX)’가 전달된다.

   
▲ ‘2014 FW 히트텍 라인업’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유니클로 제공

총 2000여명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특별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티저 영상을 확인하고, 소셜댓글 기능을 이용해 히트텍의 따뜻함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소셜댓글이란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아이디로 특정 사이트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사용자 SNS에도 관련 페이지가 업로드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유니클로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및 네이버 블로그 채널을 활용할 수 있으며 여러 SNS 채널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발표되며 당첨 여부 및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 또한 유니클로 홈페이지, 마이크로 캠페인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히트텍(HEATTECH)은 피부 표면의 수증기를 흡수해 물 분자의 운동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전환시켜 유지시키는 신개념 발열 테크놀로지 웨어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