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블루핸즈 방문 현대차 승용 및 RV 차종 고객 대상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우려 줄이고, 장마철 실내 공기 정화로 쾌적한 환경 제공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것"

현대자동차는 29일 장기화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이날부터 7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는 29일 장기화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이날부터 7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차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량 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실내 항균 및 공기 정화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현대차가 준비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는 차량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량 내 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 지원 서비스, 각종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2가지로 구성된다.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블루핸즈' 입고 전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에서 '케어포그 무상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선착순 5만에 한정해 제공한다.

서비스 기간 중 '블루핸즈'에 입고하는 고객은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높은 헤파급 필터를 구매할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블루핸즈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 승용 및 RV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직영 서비스센터 및 상용 전담 블루핸즈와 상용차는 제외다.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철, 코로나19로 인해 차량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대자동차 CI.


[기사제공=현대자동차]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