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효리와 윤아가 노래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데 대해 사과했다.

가수 이효리는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젯밤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한 점 깊이 반성한다"며 "요새 제가 너무 들떠서 생각이 깊지 못했다. 언니로서 윤아에게도 미안하다. 앞으로 좀 더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효리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윤아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효리는 "윤아와 술을 마시고 압구정 노래방에 왔다"며 듀엣으로 노래 부르는 모습을 생중계했다.

이 가운데 일부 네티즌은 코로나19 사태 속 노래방에 가는 건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이에 이효리는 "노래방 오면 안 되냐"고 물었고, 윤아는 "마스크 잘 끼고 왔다"고 전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송을 다시 진행하려던 두 사람은 "죄송하다. 다시 오겠다"며 급히 방송을 종료했다.

이효리의 사과문이 게재된 뒤 윤아도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저의 경솔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한다. 죄송하다"며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께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고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