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박수영이 뜻깊은 '오 마이 베이비'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배우 박수영은 3일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봄부터 여름까지 열심히 촬영한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가 벌써 종영이라니 허전하고 슬픈 마음이다. 장나라 선배님을 비롯한 좋은 선배님들, 동료 배우들, 감독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매 순간 재미있게 촬영해서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며 '오 마이 베이비' 팀에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개인적으로는 이전 작품들보다 한층 더 발전했다는 생각이 들어 스스로가 뿌듯하고 대견했다. 처음에는 효주를 미워하시던 시청자분들이 점점 효주를 귀여워하고 응원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힘을 얻었고, 더욱 열심히 촬영할 수 있었다. 배우 박수영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오 마이 베이비'가 제게는 더욱 의미 있는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배우로 성장해나가는 박수영의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날(2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 박수영은 육아매거진 더 베이비 기자 최효주로 분해 활약했다. 그는 극의 전개와 함께 성장해가는 효주의 모습을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